고객 몰래 바뀐 요금제
작성자 정보
- 작성
- 작성일
컨텐츠 정보
- 343 조회
- 목록
본문
1. 91세 할머니 요금에 부가서비스를 무려 "실수"로 추가함
2. 하필이면 또 유플러스네?
3. 대리점 통신사 모두 "직원의 실수"라고 인터뷰함
) 유플러스는 휴대폰 가입할 때 마케팅 활용 정보 동의가 문제인 것 같음
- 인터뷰 내용에서 교수님이 마케팅 활용 정보 동의로 고객정보열람하고 요금제 바꾸는 거 수정해야한다고 답변하심
- 타 통신사들은 추가로 고객 동의를 받아야 요금 등을 바꿀 수 있는 시스템
관련자료
-
이전
-
다음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